전시장이사 및 팝업스토어이전은 가구, 조명, 진열대, 홍보물, 구조물 등 다양한 자재를 손상 없이 운반하고 기존 환경을 그대로 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시 및 매장 구성품은 부피가 크고 조립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 맞춤형 포장이 필수적이며, 보호필름, 에어캡, 완충재 등을 활용하여 안전하게 이전을 진행합니다. 운송 후에는 기존 매장 및 전시 환경을 그대로 복원할 수 있도록 가구 및 구조물을 배치하고, 필요한 조립 및 고정 작업을 수행합니다. 일정에 맞춰 신속하게 이전을 완료하여 매장 운영이나 행사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하며, 브랜드 팝업스토어, 박람회, 전시장, 쇼룸 등 다양한 공간 이전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체계적인 이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전절차

STEP 01
견적문의
홈페이지,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를 접수합니다. 견적 접수 후 하루 이내에 MC가 연락하여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STEP 02
방문 견적
무료 방문 견적을 통해 이전 물량 및 특이사항을 체크한 후 팝업스토어이전 방법을 제안 드립니다.

STEP 03
제안서 수령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상세한 전시장이사 계획을 수립한 후 제안형 견적서를 전달합니다.

STEP 04
업체선정 및 계약
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STEP 05
이전 프로젝트 진행
계획된 절차대로 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현장 변동 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STEP 06
검수 및 종료
검수 및 고객 요청사항 반영 후 이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주요 고객사










고객사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이사비용, 이렇게 산정돼요
사무실이사 비용은 직원 수, 짐의 톤수에 따라 달라져요.
아래 표를 통해 규모별 예상 비용을 확인해 보시고, 정확한 금액은 무료 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일반적인 사무실기준으로 10명당 5톤 물량이 나와요. (공용짐 포함) 5톤 사무실이사 비용은 00만원이에요.
| 평 | 톤 | 팝업스토어이사 비용 |
|---|---|---|
| 10평이하 | 5 | 1,000,000 |
| 30평이하 | 15 | 3,000,000 |
| 50평이하 | 25 | 5,000,000 |
| 100평이하 | 50 | 10,000,000 |
| 100평초과 | 방문견적 후 협의 |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