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천리시스템의 무빙컨설턴트는 고객사 담당자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사무실이사와 관련된 복잡한 문제를 파악하고 이를 단순화하여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회사이전 방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사무실이전 프로젝트는 현장운영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프로젝트매니저(PM)가 배정되어 세부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분업화를 통하여 해당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다수의 공공기관과 교육기관, 금융·보험사 등의 대기업과 연간계약을 체결하여 기업이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2016년이후 매년 만건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이전, 사무실이사 전문업체입니다.
이전절차

STEP 01
견적문의
홈페이지,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를 접수합니다. 견적 접수 후 하루 이내에 MC가 연락하여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STEP 02
방문 견적
무료 방문 견적을 통해 사무실이전 물량 및 특이사항을 체크한 후 이사 방법을 제안 드립니다.

STEP 03
제안서 수령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상세한 이전 계획을 수립한 후 제안형 견적서를 전달합니다.

STEP 04
업체선정 및 계약
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STEP 05
이전 프로젝트 진행
계획된 절차대로 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현장 변동 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STEP 06
검수 및 종료
검수 및 고객 요청사항 반영 후 이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프로젝트 갤러리
주요 고객사










프로젝트 실적
고객사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원스토어 주식회사
경쟁입찰을 통해 업체 선정이 되었는데요, 입찰 진행 시에도 입찰 진행 관련 도움도 많이 주셔서 원활하게 입찰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낙찰 된 후에도 하나하나 세부적으로 다 챙겨 주셔서 신사옥 이전 문제 없이 잘 마무리 하였으며,
사후 관리도 너무 잘 대응 해주셔서 파손 등의 이슈도 크게 어려움 없이 다 처리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일사천리 서비스 너무 만족 합니다.
이그니스
문의 후 연락이 빠르게 왔고, 담당자님이 현장 방문하셨을 때 물량이나 이사 방식, 일정 등에 대해 꼼꼼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이사 자재 도착 후에 추가로 필요하여 연락을 드렸는데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무사히 짐패킹을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도 저희가 따로 신경 쓸 일이 없이 보양이나 건물 소통 등 직접 진행해 주셔서 편하게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이사하는 날에 비가 왔는데 꼼꼼하게 보양작업해주셨고,
특히나 기공분께서는 테이블 조립하면서 나중에 사용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장 시 수리법 등등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많은 부분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사하면서 냉동고 전면부가 조금 긁혔는데, 추후 냉동고업체에 연락하여 수리하는 부분까지 끝까지 신경써주시더라구요
다음에도 이사계획이 있으면 연락 드려 견적 받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비용, 이렇게 산정돼요
사무실이사 비용은 직원 수, 짐의 톤수에 따라 달라져요.
아래 표를 통해 규모별 예상 비용을 확인해 보시고, 정확한 금액은 무료 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일반적인 사무실기준으로 10명당 5톤 물량이 나와요. (공용짐 포함) 5톤 사무실이사 비용은 00만원이에요.
| 직원수 | 평 | 톤 | 5톤 | 사무실이사 비용 |
|---|---|---|---|---|
| 5명 이하 | 10 | 5 | 1 | 1,000,000원 |
| 30명 이하 | 60 | 5 | 5 | 5,000,000원 |
| 50명 이하 | 100 | 5 | 8 | 8,000,000원 |
| 100명 이하 | 200 | 5 | 16 | 16,000,000원 |
| 100명 초과 | 방문견적 후 협의 |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