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류는 지정된 분류체계에 맞게 포장하여 이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작업입니다. 포장→이전→정리의 모든 과정을 확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숙련된 전문가가 필요하며,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문서이관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은 고객사의 서류가 뒤섞이지 않도록 분류체계에 맞게 안전하게 포장해드리며, 이전 후에 정확하게 배열해드립니다. 또한 개인 및 기업정보가 담긴 보안문서는 사전에 보안 협약서 작성 및 작업자 교육을 통해 보안규정을 준수하여 이관합니다. 문서이관에 따르는 모빌랙 분해/이전/설치 및 목록화/스캔/파쇄 등의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서보관이 필요한 고객님들께는 2022년 완공한 최신식 문서보관시설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이전절차

STEP 01
견적문의
홈페이지,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를 접수합니다. 견적 접수 후 하루 이내에 MC가 연락하여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STEP 02
방문 견적
무료 방문 견적을 통해 이전 물량 및 특이사항을 체크한 후 이전 방법을 제안 드립니다.

STEP 03
제안서 수령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상세한 문서이관 계획을 수립한 후 제안형 견적서를 전달합니다.

STEP 04
업체선정 및 계약
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STEP 05
이전 프로젝트 진행
계획된 절차대로 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현장 변동 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STEP 06
검수 및 종료
검수 및 고객 요청사항 반영 후 이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프로젝트 갤러리
주요 고객사










프로젝트 실적
고객사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이사비용, 이렇게 산정돼요
사무실이사 비용은 직원 수, 짐의 톤수에 따라 달라져요.
아래 표를 통해 규모별 예상 비용을 확인해 보시고, 정확한 금액은 무료 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일반적인 사무실기준으로 10명당 5톤 물량이 나와요. (공용짐 포함) 5톤 사무실이사 비용은 00만원이에요.
| 실 | 톤 | 문서이사 비용 |
|---|---|---|
| 60박스이하 | 1 | 400,000 |
| 300박스이하 | 5 | 1,200,000 |
| 1000박스이하 | 16 | 3,200,000 |
| 3000박스이하 | 48 | 9,600,000 |
| 3000박스초과 | 방문견적 후 협의 |
*라며박스기준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