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는 지정된 분류체계에 맞게 포장하여 이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작업입니다. 포장→이전→정리의 모든 과정을 확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숙련된 전문가가 필요하며,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일사천리시스템은 고객사의 도서가 뒤섞이지 않도록 분류체계에 맞춰 라벨작업 후 안전하게 포장해드리며, 이전 후에 정확하게 배열해드립니다. 또한 서가, 열람실, 사무공간 등의 가구 및 기타집기의 이전작업도 완벽하게 제공해드립니다. 리모델링 공사에 따른 장서 보관 및 적재가 필요한 경우 기간에 따라 적합한 밴딩/바구니/박스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필요한 경우 목록화(indexing)작업을 통해 장서를 원하는 순서를 재배가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절차

STEP 01
견적문의
홈페이지,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를 접수합니다. 견적 접수 후 하루 이내에 MC가 연락하여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STEP 02
방문 견적
무료 방문 견적을 통해 이전 물량 및 특이사항을 체크한 후 이전 방법을 제안 드립니다.

STEP 03
제안서 수령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상세한 이전 계획을 수립한 후 제안형 견적서를 전달합니다.

STEP 04
업체선정 및 계약
표준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STEP 05
이전 프로젝트 진행
계획된 절차대로 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현장 변동 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STEP 06
검수 및 종료
검수 및 고객 요청사항 반영 후 이전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프로젝트 갤러리
주요 고객사










프로젝트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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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비용, 이렇게 산정돼요
사무실이사 비용은 직원 수, 짐의 톤수에 따라 달라져요.
아래 표를 통해 규모별 예상 비용을 확인해 보시고, 정확한 금액은 무료 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일반적인 사무실기준으로 10명당 5톤 물량이 나와요. (공용짐 포함) 5톤 사무실이사 비용은 00만원이에요.
| 실 | 톤 | 도서관이사 비용 |
|---|---|---|
| 12,000권이하 | 10 | 3,000,000 |
| 24,000권이하 | 20 | 5,000,000 |
| 60,000권이하 | 50 | 12,500,000 |
| 120,000권이하 | 100 | 25,000,000 |
| 100,000권이하 | 방문견적 후 협의 |
*2회기준, 도서만 이동시
자주 묻는 질문